오미크론에 '무기력'한 백신
지배적인 언설들을 파괴하는 6가지 중요한 COVID 데이터
Horowitz: 6 important COVID data points that destroy the prevailing narrative
Blaze media/ 2022 01 04
By DANIEL HOROWITZ
*이 글은 지난 연말 유럽과 인도에서 벌어진 오미크론과의 싸움 현장에서 드러난 '무기력'한 백신의 실상을 해당 지역의 통계자료에 기초해 정리해 주고 있다. 이걸 '백신'이라 불러야 되는지 의문을 갖지 않을 수 없다. 그럼에도 우리 방역당국과 백신 전도사들은 입만 떼면 백신만이 살길이라고 외치니.. 이견이 속출하고 있는 청소년 및 소아에 대한 접종까지 강행하겠단다. 어찌해야 하나ᆢ
스스로 잘 피해다니고, 면역을 도모하는 노력에 기댈 수밖에 없을 듯하다. 최근 유럽 각국은 일단 오미크론 정점을 지나 퇴조하는 것으로 보며 다시 일상회복(위드 코로나)으로 돌아가는 행보를 보이고 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예방접종을 하면 자신과 가족의 건강을 지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전체로 바이러스가 퍼지는 것을 막아 지역사회 건강에도 기여하게 됩니다. 다른 말로 하면, 당신은 바이러스에 대한 막다른 골목이 됩니다." Fauci 박사(Face the Nation, 2021년 5월 16일)
"부정적 효능." 그 용어에 익숙해지십시오. 매일 더 많은 데이터가, 우리는 이미 봉쇄 상태와 마찬가지로 고통만 가득하고 아무런 이득도 없는 백신접종의 황혼 지대에 있음을 시사해 주기 때문입니다.
인류를 분열시키고 있습니다. COVID 파시즘은 우리가 일생 동안 직면한 가장 심각한 인권 위협이며, 최신 과학 및 데이터는 이 모든 것이 잘못된 전제에 기반을 두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사람들이 연휴 주간에 뉴스를 시청했지만, 많은 사람들이 COVID 예방 주사를 맞으면 위험만 있고 혜택이 없을 뿐만 아니라 실제로 바이러스에 대한 부정적인 효능이 있다는 점증하는 논란의 여지가 없는 증거를 놓쳤습니다. 다시 말해, COVID를 멈추지 않는다면, 알려졌거나 알려지지 않은 단기 및 장기 손상을 당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실제로 COVID에 더 취약해 질 수 있습니다.
이 최신 요점을 읽을 때 이것이 유럽의 경찰이 시위하는 사람들에게 개와 지휘봉을 사용하는 백신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이 모든 인권 침해는 특히 새로운 변종으로 인해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1) 독일에서 오미크론 감염자의 96%가 백신 접종자
: 저명한 로버트 코흐 연구소(Robert Koch Institute)는 지난 주에 오미크론에 감염된 독일인 4,206명 중 95.58%가 완전히 예방 접종을 마친 사람들이라고 보고했습니다. 그들 중 4분의 1 이상은 부스터 샷을 맞았습니다. 독일에서 백신 접종자의 비율이 70%라는 점을 감안할 때, 이것은 이제 Omicron에 대해 백신 접종의 유효성 비율이 -87%임을 의미합니다.
2) 온타리오 주에서는 오미크론 감염자 가운데 백신접종자가 비접종자 보다 28%가 더 많았음
: 온타리오 주정부는 접종 상태에 따른 감염률을 계속 제시해 주고 있습니다. 새로운 감염에서 백신 접종자가 비접종자를 빠르게 추월했다는 사실은 Omicron에 대한 백신 접종의 명백한 부정적인 영향을 입증해 주고 있습니다.
3) 덴마크에서는 전체 오미크론 환자의 89.7%가 백신 완전 접종을 받은 사람이다.
: Statens Serum Institut에 따르면 12월 31일 기준으로 덴마크의 모든 환자 중 8.5%만이 예방접종을 받지 않았습니다. 전체로 덴마크의 77.9%가 완전 예방 접종을 받았는데, Omicron은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풀이 더 많은 젊은 사람들을 공격하는 것으로 보이며, 이는 분명한 부정적인 효능을 나타냅니다. 오미크론이 아닌 다른 변이체의 경우에는 접종 받지 않은 경우가 23.7%였습니다.
4) 영국의 오미크론 입원 환자 중 25%만이 예방접종을 받지 않았습니다.
미국 병원들은 "거의 모든 중증 COVID-19 환자가 백신 접종을 받지 않았다"는 검증 불가능한 정보를 내놓는 반면, 영국은 정반대를 보여주는 양질의 연속 데이터를 계속 내놓고 있습니다. 영국 보건안전국(Health Security Agency)의 최신 "오미크론 일일 개요"에 따르면, 오미크론 사례가 의심되는 병원 환자 중 25%만이 백신 접종을 받지 않았습니다.
이는 영국 전체에서 백신 접종을 하지 않은 비율과 대략 일치하지만, 백신 접종을 하지 않은 사람의 비율이 더 높은 젊은 사람들 사이에서 오미크론 사례가 압도적으로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WHO의 COVID에 대한 감염 관리자인 Dr. Abdi Mahamud는 지난주에 Omicron이 대부분의 노인들에게는 그다지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최신 영국 백신감시보고서(p.21)에 따르면, 40세 미만 연령대의 32~40%가 백신을 접종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25%의 입원률로 오미크론의 입원 인구에서 백신 접종을 받지 않은 사람들이 과소 대표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다시 백신에 대한 부정적인 효능을 말해 줍니다.
5) 인도 델리병원에서 입원 환자 34명 중 33명 예방접종
: 인도 익스프레스(Indian Express)의 보도에 따르면 델리 록나약(Lok Nayak)병원의 오미크론(Omicron) 병동에 입원한 환자 34명 중 33명이 백신 접종을 완료했습니다. 그 중 두 명은 부스터 샷을 받았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해외 여행자였지만 인도는 서구보다 예방 접종률이 훨씬 낮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접종을 받은 후 오미크론에 걸릴 가능성이 더 높을 뿐만 아니라 일종의 항체 의존성 질병 강화(ADE)로 인해 감염에 더 취약할 수 있다는 또 다른 작은 징후라 할 수 있습니다.
6) 백신을 접종하면 COVID에 재감염될 가능성이 기하급수적으로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 방글라데시에서 실시한 새로운 인쇄 전 연구에 따르면, COVID에 재감염된 404명 중 백신 접종을 받은 사람은 이전에 백신 접종을 받지 않고 감염된 사람들에 배해 경미한 감염으로 재감염될 가능성이 2.45배, 중등도로 감염에 걸릴 확률은 16.1배, 중증 재감염 가능성은 3.9배 더 높습니다. 전반적으로 재감염 예는 드물었지만 예방 접종은 재감염의 더 큰 위험 요소였습니다!
따라서 이 최초의 연구 결과는 영국 공중보건국(Public Health England )이 지난 10월에 발견한 것과 일치합니다. 즉, 백신은 더 좁은 S(스파이크) 항체를 선호하여 이전 감염에 의해 생성된 N(뉴클레오캡시드) 항체의 정도를 지우는 것으로 보입니다. 영국의 42주차 보고서(p.23)에 제시된 "UKHSA(UK Health Security Agency) 감시 데이터의 최근 관찰에 따르면, 2회 백신 접종 후 감염된 개인의 N 항체 수치가 더 낮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이 발견은 또한 작년에 뉴욕의 마운트 시나이(Mount Sinai)와 마드리드의 라파스 병원(Hospital La Paz)의 연구원들이 발견한 것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즉 그들은 백신의 두 번째 접종이 "스파이크 특이적 T세포 반응의 수축을 결정한다"고 지적한 바 있습니다. 그 보고서에서 연구원들은, 다른 연구에서 "두 번째 백신 접종은 COVID-19 회복된 개인의 스파이크 특이적 체액 반응의 전반적인 규모에 해로운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보인다"는 점을 제시한 바 있다.
이 시점에서 접종은 총 이익은 물론 순이익이 어떻게 되는 걸까? 현재 VAERS에 보고된 사망자는 21,000명이며, 입원은 110,000명, 총 부작용은 100만 건이 넘습니다. 대부분의 사망과 손상은 VAERS에 보고되지 않습니다. 효능이라고 해야 기껏 세척이고 최악의 경우 부정적이라면, 왜 우리는 접종의 장단기 책임에 대해 논의하지 않습니까?
VAERS 수치는 암 및 자가면역 질환과 같은 장기적인 문제를 정량화하기 시작하지도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TGA(Australian Therapeutic Goods Agency)의 화이자 백신(p. 16)에 대한 심하게 수정된 분석은 "유전독성이나 발암성에 대한 연구는 수행되지 않았다"고 단호하게 인정하고 있다.
1877년부터 인디애나에 기반을 두고 활동해 온 생명보험회사인 OneAmerica의 CEO가 지난 주에 18세에서 64세 사이의 Hoosiers 사망률이 전염병 이전 수준보다 40%나 증가했다고 밝힌 사실을 고려하십시오. 이는 위험 평가자들이 재앙으로 간주하는 것보다 4배나 많은 것입니다. 예, 이 중 일부는 바이러스 때문이었지만 OneAmerica의 CEO인 Scott Davidson은 연령대를 고려할 때 대부분의 사망 청구가 COVID-19 사망으로 분류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데이비슨과 같은 기자 회견에서 인디애나 병원 협회 회장인 Brian Tabor는 인디애나 병원이 "다양한 조건을 가진" 환자들로 넘쳐난다고 말했습니다. COVID 자체가 아니라면 그 질병이 무엇이란 말입니까
백신이 "의학적 기적"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옳을지 몰라도, 사실 그들이 의미하는 방식대로는 아닐 것입니다.